2018학년도 2학기 전공배정 일정 알림
- 작성자
- 이가람
- 조회
- 926
- 작성일
- 2018.10.05
※ 2018학년도 2학기 건축학부 전공배정 추진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일정 참고바랍니다.
- 전공배정 대상자 : 51명
- 전공배정 추진 계획
내 용 | 일 정 | 주 관 |
1. 배정 신청서 접수 | 2018.10.22.(월)~26.(금) | 학생→학부 |
2. 2018-2학기 성적확정 | 2019.01.07.(월) |
|
3. 배정 변경신청서 접수 | 2019.01.08.(화) | 학생→학부 |
4. 배정 심사 | 2019.01.17.(목) | 학부→교무과 |
5. 배정 확정․알림 | 2019.01.24.(목) | 교무과 |
※ 전공 배정 신청서는 첨부파일을 출력하여 학과사무실 (글로벌관행정실 127호) 로 본인이 직접 제출
※ 모든 서류는 펜으로 작성
※ 전공 배정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해당 날짜(19.1.8)에 학과사무실로 제출
문의 : 478-759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