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학년도 2학기 전공배정 신청 안내
- 작성자
- 이가람
- 조회
- 978
- 작성일
- 2017.10.20
전공배정 대상자 : 55명
전공배정 추진계획
내용 | 일정 | 주관 | 비 고 |
1. 배정 계획서 제출 | 2017.10.18(수)까지 | 학부→교무과 | 붙임4 |
2. 배정 신청서 접수 | 2017.10.24(화)~10.27(금) | 학생→학부 | 붙임3 |
3. 배정 신청현황 제출 | 2017.11.03(금)까지 | 학부→교무과 | 붙임5 |
4. 2017-2학기 성적확정 | 2018.01.05(금) | | |
5. 배정 변경신청서 접수 | 2017.01.08(월) | 학생→학부 | 붙임6 |
6. 배정 변경신청서 제출 | 2018.01.11(목)까지 | 학부→교무과 | |
7. 배정 심사의뢰 | 2018.01.12(금) | 교무과→학부 | |
8. 배정 심사 및 결과제출 | 2018.01.18(목)까지 | 학부→교무과 | |
9. 배정 확정 및 알림 | 2018.01.25(목) | 교무과 | |
제출장소 : 글로벌관 행정실(G127) 건축학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