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실 레지던트 신청 양식
- 작성자
- 이가람
- 조회
- 1320
- 작성일
- 2019.05.02
<제출서류>
1. 프로그램 참여신청서 [별지 서식 1호] - 신청학생 작성
2. 추천서 [별지 서식 2호] - 교수님 작성
3. 통장 사본, 신분증 사본
지원기간 : 2019년 5월 ~ 2020년 2월
(5월 25일 이전에 5월 일지를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셔야 합니다)
- 연구실 레지던트에 선발되는 학생은 매달 25일까지 참여일지를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야 하며
미제출시 지원금이 미지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25일이 휴일인 경우 25일 전 평일에 제출하셔야 합니다.>
- 매달 제출하는 일지에는 교수님의 연구와 관련된 내용 등을 기재하셔야 하며
연구실 환경미화 등의 내용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- 지원이 종료되는 2020년 2월에는 참여일지, 결과보고서, 만족도 설문지(교수님 작성)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- 휴학 등 학적변동이 발생하는 경우 [별지서식 5호]의 철회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
- 기타 문의사항은 478-7599 / grrr@kumoh.ac.kr 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