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공고
[학생실습] [현장실습] 2023년 1학기 현장실습 참여학생 모집(2차)(2/3(금)~2/6(월) 17시)
- 작성자
- 이소라
- 조회
- 1886
- 작성일
- 2023.02.02
2023년 1학기 현장실습 참여학생 2차 모집
1. 모집기간 : 2. 3.(금) 10:00 ~ 2. 6.(월) 17:00
※ 1차 신청기간에 미선발된 학생은 2차 신청기간에 희망 실습기관을 변경하여 신청 가능. 단, 해당 기업에 모집인원이 미충원일 경우에 한함
※ 선발 시, 참여기업-학교-학생 3자 협약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므로 선발 이후 취소 불가능.
2. 신청방법 : 원스톱서비스로만 신청가능(※상세:붙임파일 참조바람)
3. 참여대상 : 본교 3~4학년 재학생, 학기초과자
※ 휴학생, 졸업유예생, 계약학과 및 재직자전형은 참여 불가능
※ 편입생은 본교 2학기이상 등록학생만 가능
※ 타 기업 인턴 및 취업예정자는 현장실습 신청/선발기간과 중복될 경우 신청불가
4. 학점 및 지원사항
- 수강신청 :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일괄적으로 신청(개별신청X)
- 학점이수 : 실습 종료 후 평가 “합격자"에 한하여 센터에서 일괄적으로 요청
※ 기업평가 여부 및 학생 작성서류를 통한 지도교수 평가 여부에 따라 학점이 이수되오니, 성실하게 실습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지원 사항
구분 | 지원금 | 유의사항 |
숙박비 | 월 40만원 이내 실비지원 | ※ 대경권 이외 지역에 한하여 지원 ※ 사전신청자에 한하여 지원(사전교육 시 안내) ※ 상세사항은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참고 ※ 단, LINC3.0 사업 참여자만 지원가능(RIS는 지원불가) |
5. 선발방법 : 센터에서 서류 1차 검토 후 기업에서 면접진행 → 선발(※ 선발된 학생에게 금오톡톡으로 개별안내함)
※ 현장실습 관련 연락은 금오톡톡으로 안내되오니 알람ON 으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☎ 문의처 : 학생성공처 현장실습지원센터(도서관 210호) 054-478-7892~1, intern@kumoh.ac.kr